CHEESE A LOT CHEESE A LOT CHEESE A LOT
cheesealot@naver.com All About Cheese

매장안내



[치즈어랏 매장안내]

*주소: 용산구 이태원동 225-67

*예약: 02-796-8160

영업시간:

1F 테이크아웃 매장 (월-일) 11:30~22:00

B1F 레스토랑 (월-금) 18:00~23:00
(토-일) 12:00~23:00 (14:00~17:00 Break time)

홈페이지: www.cheesealot.com


1. 런던 버로우 마켓의 음식을 재현했다.

치즈어랏은 런던 버로우마켓(Borough Market)의 카파카제인(Kappacasein)의 음식에서 영감을 받았다. 치즈어랏의 두 대표가 직접 가게를 찾아가 조리법을 배웠다.

2. 정통 라클렛 요리법이다. 라클렛은 긁어 먹는 음식이다. 정통 라클렛 요리는 원반형의 라클렛 치즈를 반으로 갈라서 먹는다. 치즈어랏의 '치츠폭포'는 이 방식에 충실한 요리법이다. 반면, 일반 매장에서는 슬라이스된 라클렛을 판매되고 있다. 가정용 그릴로 굽는 경우도 많다. 심지어 그릴도 제대로 구비되지 않은 곳이 많다. 이런 매장에서는 라클렛 본연의 맛을 느끼기 어렵다.

3. 다양한 치즈를 맛볼 수 있다. 치즈어랏에는 라클렛 말고도 다양한 치즈가 구비돼 있다. 1층의 테이크아웃 매장에는 라클렛뿐만 아니라 에담으로 만든 라클렛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보코치니나 리코타로 만든 샐러드 메뉴도 준비돼 있다. 보다 다양한 치즈를 먹고픈 분은 치즈어랏의 모듬치즈를 주문하면 된다.

4. 맥주와 와인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치즈 음식에는 맥주와 와인이 필수적이다. 하우스와인을 포함한 레드와인부터, 화이트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이 구비돼 있다. 맥주 또한 일반적인 생맥주와 더불어 수제 에일 맥주을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더치커피와 자몽에이드도 맛볼 수 있다.